스포츠가 소셜 미디어의 범위를 보여주는 방법

호주에 살면 스포츠가 중요합니다. 개인적으로 다양한 모양의 공을 따라 뛰어다니거나, 물 속을 헤쳐 나가거나, 육체적 지구력의 한계까지 자신을 몰아붙이는 것이 아닐 수도 있지만, 사회적 수준에서 볼 때 이 나라에서 스포츠보다 더 사회적으로 용인되는 것은 없습니다. 그리고 소셜 미디어 사용은 스포츠 이벤트의 보도와 관련하여 상당한 불안을 야기하기 시작했습니다.

한 수준에서 스포츠와 소셜 미디어는 완벽하게 맞습니다. 하루 평균 1초에 700~800개의 트윗이 전송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최근 월드컵에서는 골이 터질 때마다 그 숫자가 초당 3000개를 넘어섰다.

이것은 소셜 미디어의 범위를 보여줍니다. 5~10년 전에는 집에서 경기를 중계 보다가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자기 팀이 바닥을 닦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기껏해야 심판의 결정에 대해 불평할 수 있는 여러 친구들의 청중이 있었을 것입니다. 오늘날 소셜 미디어 덕분에 세상과 생각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대중 스포츠 커뮤니케이션의 전통적인 도관에 의해 간과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배서스트 1000 자동차 경주 동안 광고주에게 신세를 지고 있는 방송사 채널 7은 모든 광고 시간에서 작업을 일시 중지했습니다. 이는 TV 경주가 실제 경주보다 30분 늦게 끝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Twitter는 광고를 위해 멈출 필요가 없었습니다. 채널 7이 여전히 ‘라이브’ 이벤트의 인상을 주려고 노력하는 동안 레이스 결과가 널리 알려졌음을 의미하며 일부 시청자는 매우 짜증을 냈습니다. 여기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채널 7은 Catch-22 상황에 있었습니다. 액션을 일시정지하지 않았다면 시청자들은 놓쳤다고 불평했을 것이다. 광고를 하지 않았다면 많은 수익을 잃었을 것입니다. 흥미로운 질문을 제기합니다 …

소셜 미디어는 세상이 상호 작용하는 방식, 세상이 생각하는 방식, 세상이 정보를 받기를 기대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이러한 급변하는 상황을 수용하고 적응해야 하는 것은 전통적인 방송사와 언론사만이 아닙니다. 광고주는 현재 세간의 이목을 끄는 스포츠 이벤트와 관련되기 위해 프리미엄을 지불합니다. 머지 않아 그들은 지연된 전송과 연관되기를 원하는지 또는 소셜 미디어가 제공하는 실시간 보도와 연관되기를 원하는지 스스로에게 질문해야 할 것입니다.

스포츠가 국가 정신에 큰 영향을 미치고 가처분 소득이 있는 기술에 정통한 신세대 개인이 이미 즉각적이고 짧은 정보 업데이트를 요구하고 있는 호주와 같은 국가에서는 확실히 단 하나의 정보가 있습니다. 논리적 대답.

Peter Applebaum은 Tick Yes의 설립자이자 전무 이사입니다.

Tick ​​Yes는 입증된 디지털 관계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여 고객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시장 점유율을 높이며 수익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는 시드니에 본사를 둔 소셜 미디어 마케팅 회사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C Captcha 62 − 58 =